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Screen

Swallows and Amazons

Swallows and Amazons 스왈로 탐험대와 아마존 해적

감독 필리파 로소프
출연 캘리 맥도날드, 앤드류 스캇, 라프 스팰 등
장르 모험/가족
국내 개봉 2021년 9월

※영국의 아동문학가 아서 랜섬의 동명소설 원작

# 엄마가 어려서 뛰놀던 시골 마을의 큰 호숫가가 있는 별장으로 기족과 함께 여름 휴가를 떠나는 존. 그런데 존과 가족들이 탄 기차칸에 웬 낯선 남자가 들어온다.

# 존과 동생들은 호수 한 가운데에 아직 이름이 지어지지 않은 섬으로 탐험을 떠나고 싶어 하지만 홍콩으로 항해를 떠난 아빠의 허락을 받아야 한다. 엄마는 아빠랑 상의도 없이 섬으로 보낼 수 없다면서 대신 마당에서 캠프를 하자고 제안한다. 아이들은 홍콩에 계신 아빠에게 허락을 받기 위해 전보를 보낸다.

# 기차에서 짐을 쫓던 두명의 수상한 남자들이 마을까지 따라와 짐의 뒤를 캐고 다닌다. 호숫가 선상가옥에서 짐을 다시 만난 아이들은 실수로 그가 머무는 배의 창문을 깨고 달아나지만, 짐이 별장으로 찾아와 엄마에게 그 사실이 발각되고 만다.

# 드디어 도착한 아빠의 답장에 존과 세 동생들은 '스왈로호'를 타고 미지의 섬에 도착하고, 가족의 이름을 따 '워커 섬'이라 명명한다. 엄마는 탐험을 떠난 아이들이 걱정되지만 한편으로는 대견하기도 하다.

# 텐트를 치고 별 아래에서 잠들며 행복한 하루를 보낸 존과 동생들은 다음날 섬에 이곳저곳을 살펴보던 중 다른 사람들의 흔적을 발견하게 된다. 빌리는 존에게 낯선 사람들이 짐을 뒤를 캐고 다닌다는 얘기를 그에게 직접 가서 전하라고 한다.

# 존은 빌리의 말을 전하려고 플린트 선장의 배 안을 살펴보다가 도둑으로 오해받는다. 존과 동생들은 '아마존' 호를 탄 해적들을 만나게 되고, 존은 그들과의 전쟁을 선포한다. 스왈로 탐험대와 아마존호 해적은 서로 섬을 차지하겠다며 기싸움을 버린다.

# 스왈로 호와 아마존 호는 섬의 명칭을 둔 대결을 펼치고, 태티의 기지로 스왈로 호가 승리를 하게 된다. 러시아 스파이들이 짐의 배 안을 뒤졌지만, 짐은 존의 칼이 바닥에 떨어진 것을 보고 존의 소행이라 생각하고 신고를 한다.

# 짐은 러시아 스파이에 의해 납치된 상황이지만, 엄마는 존이 문제를 일으킨 것으로 오인하고 존을 꾸짖는다.

# 존과 아이들은 함께 힘을 모아 러시아 스파이들로부터 짐을 구하고 모두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영어공부 > Scre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Seagull 갈매기  (0) 2022.04.09
Red Shoes(2)  (0) 2019.10.24
Red Shoes, 빨간 구두  (0) 2019.10.16
Zootopia 3  (0) 2019.09.11
Zootopia 2  (0) 2019.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