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Screen

The Seagull 갈매기

The Seagull
마이클 메이어
시얼샤 로넌, 아네트 베닝, 빌리 하울, 코리 스톨
로맨스
2018년 12월

#19세기 말 러시아 휴양지의 한 별장에서 콘스탄틴을 짝사랑하는 마샤에게 미하일이 말을 건낸다. 황실 극단의 대배우이자 어머니인 이리나를 인정하지 않는 콘스탄틴은 어머니와 다른 관객들을 위해 연극무대를 준비하며 삼촌 소린과 이야기를 나눈다.

# 오랜 사법부 생활을 청산하고 요양차 머물고 있는 이리나의 오빠 소닌은 극장가를 꿈꾸는 조카 콘스탄틴과 이런저런 대화를 나눈다. 니나를 사랑하는 콘스탄틴은 니나가 어머니가 데려온 대작가 보리스에게 관심을 보이자 질투한다.

# 콘스탄틴이 준비한 그림자극에서 이리나가 콘스탄틴에게 면박을 주자 그는 분노하며 공연을 중단한다. 연극이 끝나고 소린과 이리나가 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콘스탄틴의 극에서 연기했던 니나는 대작가 보리스와 대화를 나누며 그에게 존경심과 관심을 표한다.

# 이리나의 주치의인 돈 박사는 콘스탄틴을 짝사랑하는 마샤의 좌절감을 알고 안타까워한다. 이리나는 우울하고 어두운 마샤의 모습을 도무지 이해할 수 없다.

# 갑자기 모스크바로 가겠다며 말을 대령하라는 이리나에게 별장 지배인은 농장 일 때문에 말을 이용할 수 없다고 맞선다.

# 보리스와 호수에서 데이트를 즐긴 니나 때문에 좌절한 콘스탄틴은 갈매기를 사냥에 니나 앞에 떨어뜨려 넣는다. 이리나처럼 멋진 여배우가 되고 싶은 니나는 유명한 보리수를 부러워한다. 하지만 보리스는 니나에게 자신의 삶이 그리 멋지지 않다며 작가로서의 어려움을 토로한다.

# 마샤는 자살을 시도한 콘스탄틴 때문에 괴로워하며 메드벤덴코와 결혼을 결심한다. 소린은 이리나에게 콘스탄틴의 기분전환을 위해 그에게 용돈을 좀 주라고 말하고, 콘스탄틴은 이리나의 연인이면서 니나의 마음을 사로잡은 보리스에게 심한 질투심을 느낀다.

# 이리나는 니나에게로 마음이 떠나 버린 보리스를 붙잡기 위해 그를 설득하지만, 니나는 별장을 떠나는 브리스에게 자신도 모스크바로 가겠다며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한다.

# 2년의 세월이 흘러 극작가로서 명성을 쌓은 콘스탄틴은 보리스와의 결혼에 실패한 후 삼류 배우로 지방공연을 전전하는 니나를 다시 만나게 된다.


'영어공부 > Scre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Swallows and Amazons  (0) 2022.04.21
Red Shoes(2)  (0) 2019.10.24
Red Shoes, 빨간 구두  (0) 2019.10.16
Zootopia 3  (0) 2019.09.11
Zootopia 2  (0) 2019.09.11